:: PSG ::
참여광장
  • 참여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년 정유년 신년 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psg 작성일17-01-09 10:22 조회89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신 년 사

 

붉게 타오르는 일출과 함께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마다 신명과 웃음이 한해 내내 가득하고, 원하시는 일들이 속속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PSG 가족여러분!!

 여러분들이 아시다시피 요즘 정치 상황 및 나라 경제가 참 어렵습니다. 2017년 대한민국은 세계 경제성장률보다 낮은 2.2%의 성장률을 예상하고 있지만, 사실 이것이 가능할지 여부도 불투명하다고 합니다. 올해 우리에게 펼쳐질 길들을 보여주는 지표겠지요. 이에 우리는 우리의 마음가짐과 태도를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신발 끈을 불끈 매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올해 여러분들께 강조하고자 하는 것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째, 기본으로 돌아가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자리를 정확히 알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파악해야 합니다. 그 원칙, 기본 위에 다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이 서 있지 않으면 모래위의 집과 다를 바 없습니다. 당장은 성장하는 것으로 비쳐질 수 있으나, 원칙과 기본이 없다면 언젠가는 무너질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둘째, 윤리의식의 제고입니다. 2012년 린데와 하나가 되면서 윤리강령 교육을 들었습니다. 엄격한 기업윤리를 추구하는 린데를 통해 PSG도 안전 및 보건에 관한 것은 월등히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정으로 살아가는 대한민국인지라, 학연과 지연으로 많은 것들이 이루어짐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지양해야 할 부분입니다. 우리는 청렴하게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모럴해저드는 PSG에서는 절대 용납되지 않는 사항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셋째는 주인의식의 고취입니다. 일을 대하는 태도에 따라, 자신을 어떻게 정의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그냥 일개 직원이 아니라 내가 사장이라는 마음으로 일 해 주셨으면 합니다. 주어진 업무와 지시받은 것에 대한 실행뿐 아니라,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생각하고 행동 해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이 위 세 가지를 지켜주신다면 어려운 여건 아래에서도 PSG는 별다른 어려움 없이 이 풍파를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PSG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사만 배부르고, 회사만 커 나가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배부르고 직원이 커가면서 회사가 성장하는 것을 꿈꿉니다.

PSG 가족 여러분!!,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한분 한분의 삶이 즐겁고 편안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PSG Corp. 사장 문 영 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